본문 바로가기

시(時)정(政)잡(雜)배(徘)/세상이야기

신아람...멈춰버린 1초...

 

-

3번의 공격이 오고 가는 동안

 

시간은 멈췄고,

 

우리나라는 전 세계에 우리나라가

 

나의 조국

 

대한민국이

 

얼마나 얕잡아보이는지

 

방방곡곡 알려지고 말았다.

 

그녀가 흘린 4년간의 피와 땀은

 

멈춰버린 1초

 

1분보다 길었던 1초에

 

날아가버렸고

 

신사의 나라 영국에서

 

인사하면 경기를 마치지 않는 신사의 스포츠 펜싱에서

 

되도 않는 비신사적인 판정을 내렸고

 

나의 조국 대한민국은 죽었다... 오늘 새벽 대한민국은 죽었다...

 

-

p.s > 신아람 선수 울지마요... 잘못한 것도 없는데 왜 우나요...

그저 잘못은 대한민국 태극기를 달고 올림픽에 참가한 것 뿐이지요.

 

절대 무시 안 받는 대한민국을 만들어야지... 남들이 살고 싶은 나라... 이딴식으로 개무시할 수 없는 나라

 

판정번복하는데 돈은 왜 내;;; 니네들이 잘못한건데;;; 배상해라;;; 썩을 펜싱협회야...

 

이 와중에 유도협회는 한국선수 패배나 인정하는 모양새를 취하고...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