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時)정(政)잡(雜)배(徘)/세상이야기

한국 올림픽 축구 사상 첫 4강 진출!!!

-

펜싱보고 수영보고

 

보다가 축구로 돌입

 

새벽에서 아침까지 밤새며 보게 되었는데

 

지동원의 멋진 왼발 무회전 슛

 

그리고 체력 떨어지고도

 

연장을 끝까지 버티고 돌입한 승부차기에서

 

정성룡이 불의의 부상으로 키퍼 교체되어 들어온

 

이범영 키퍼의 신 들린 한방 ㅋㅋㅋ

 

2002 월드컵 8강 스페인전과 완전한 오버래핑 ㅋㅋㅋ

 

흐하핫 ㅋㅋㅋㅋ

 

호아킨과 똑같이 파넨카슛 시도하다가 망 ㅋㅋㅋ

 

이 분위기대로 ㅋㅋㅋ 브라질 꺾고 일본 꺾고

 

금메달까지 고고씽 ㅋ